본문 바로가기

Life

은수저 팔기 중고 가격, 시세 GOOD, 부러지거나 녹슨 은수저 가능!!

명절때, 부모님이 은수저 부러지거나 녹슨 건, 버려야 하나...고민을 하고 계시기에..

이것도 은인데... 최근 은값도 나름 사상 최고치를 도달했다가... 살짝 떨어졌는데~~

 

팔수없나를 알아보다가, 알아보니~~ 녹슬거나 부러진 은도 은이라 ㅋ역시 매매가 가능하다는걸 알게됨!!!

요즘 검색하면... 다나옴 없는게 없으심.... 후후~

 

암튼 은수저 팔기 시작하기 위해서 팔품을 팔아볼까 하다가, 손품을 팔아보니,, 금은방 같은곳에서 매입을 하기도..

하지만 안받는곳도 많다고 하고, 실제로 거기서 거기라고 해서 인터넷으로 가격을 비교해보았음!!

 

어짜피 부러진은수저는.. 녹여서 순은을 추출해서, 은괴를 만드는 부분으로 많이 활용이 되는데,

이걸 다이렉트로 매입해서, 진행하는 업체를 알게되었음!!!

 

특이한 것은, 이 업체는 중고 은수저 외에, 다양한 폐금 이빨에 금니 이런것들도 받아서, 취급도 하는 업체라고 함!!

나름 티비에도 나오고, 오래된 업체고, 방문매입, 우편매입을 다 진행해서 ㅎㅎ 편하게 팔수 있겠다 시픔!!

 

 

이렇게 집에 사용하지 않고 오랫동안 은수저를 방치해두게 되면,, 공기와 은이 접촉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산화가 되면서 색도 변하고, 심하게는 은이 불에 그을리거나 탄것처럼

심각해져버릴수 있는데... 이걸 다시 사용할수도 없지요 ㅠㅠ

 

소금물에 끓여주고, 베이킹소다로 닦아주면 좀 깨끗해지긴 하던데,, 머 부러진은수저 는... 붙일수는

없으니, 사용불가였지요 ㅠ

 

 

제가 알아본 업체는 폐금이나 오래된 은제품을 분석 정제 회수해서, 중간유통 과정 없이 직거래를 하기에, 좀 높은 은수저시세 매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암튼 어머님의 용돈을 만들어주기 프로젝트!!! GOGO

 

 

 

이렇게 매일 매일 시세가... 나오는데 ㅋ 은수저 외에... 은주화 은촛대 은악세서리등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은귀걸이 한쪽있는것들이랑 뭉쳐서, 같이 팔기로 했음요 ㅎㅎ

 

다음에 이빨할때 때내면... 그것도 팔아야징 ㅎㅎㅎ 암튼 은수저시세 매일매일 저렇게 기재가 된다고 합니다!!

순금 순은 함유량을 정확하게 체크해서 시세를 매겨준다고 하네요.

방송을 찾아서 한번 보시는것도 도움이 될듯합니다!!

 

http://goldyo.kr/index.php?odm=cowqkr2&&fam=cowqkr2

 

온라인 금매입 업체

폐금매입, 금니매입, 고금매입, 금이빨매입, 은수저매입, 은제품매입, 온라인 무자본 알바 투잡.

goldyo.kr

 

저처럼 은수저 매매 알아보시는 분들은, 여기로 가셔서 은수저팔기 도전해보시면 될듯하구요^^

집에 놀고 있는 돈들이 꽤 많던데, 잘 챙겨서,, 저는 아들래미~~ 삼성전자 주식이라도 몇주 더 사줄까 합니다 ㅎ

괜히 꽁돈 생긴 느낌이라서 좋네요 ㅋ 시댁가서 더있나 뒤져봐야겠슴니당 ㅎ

 

반응형